692 0 0 2 10 0 8개월전 0

한 방에 캔바 금수저

기초편

지금은 우리가 사용하는 주 언어가 글과 말에서 영상과 이미지로 많이 옮겨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. 1인지식창업을 하면서 일을 위한 도구로 캔바의 이미지와 영상을 접하고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. 시대의 변화에 맞춰 우리가 사용하는 도구들도 달라져야 합니다. 무슨 일을 시작하든지 첫 단추 꿰기와 첫 걸음은 반드시 존재합니다. 영상과 이미지 제작에 관심은 있으나 어떻게 해야할 지 막연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 책을 구성했습니다. 뼈대만 넣어 드렸으니 무수하게 연습하면서 응용하고, 거기에 살을 붙여가며 실력을 기르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~^^
지금은 우리가 사용하는 주 언어가 글과 말에서 영상과 이미지로 많이 옮겨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. 1인지식창업을 하면서 일을 위한 도구로 캔바의 이미지와 영상을 접하고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.

시대의 변화에 맞춰 우리가 사용하는 도구들도 달라져야 합니다. 무슨 일을 시작하든지 첫 단추 꿰기와 첫 걸음은 반드시 존재합니다.
영상과 이미지 제작에 관심은 있으나 어떻게 해야할 지 막연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 책을 구성했습니다.

뼈대만 넣어 드렸으니 무수하게 연습하면서 응용하고, 거기에 살을 붙여가며 실력을 기르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~^^
작가, 브런치 작가, 1인 지식창업가, 독서모임 리더, 블로거, 초등교사 등 여러 가지 부캐로 활동 중인 디지털노마드 백지안입니다.

중년의 나이로 교대에 편입하여 초등학교 교사 생활 15년째입니다. 정년을 몇 년 앞두고 새로운 일을 찾던 중 작가, 브런치 작가에 도전하고 1인지식창업도 하게 되었습니다.

수명이 길어지고 그만큼 자신을 돌봐야 할 시간도 늘어났습니다. 새로운 고민에 직면하여 은퇴 이후의 직업이나 제2, 제3의 취업을 원하는 시니어들에게 도움이 되는 javascript:__doPostBack('ctl01','')일을 하는 게 제가 운영하는 1인지식창업의 사명입니다.

저도 똑같은 고민을 안고 그 길에 들어선 사람입니다. 제가 완벽한 역량을 갖춘 것은 아닙니다. 단지 한 발 앞에서 조금 먼저 겪은 경험을 ‘나눔’ 하면서 함께 성장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. 전자책 작가 도전도 그런 여정의 하나입니다. 교사 생활을 수행하며 여러 가지 부캐 활동도 활발히 하는, 계속 성장 중인 저를 많이 응원해 주십시오. 감사합니다~^^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